유저인사이트는 소비자 관점에서 '더 나은' 제품이 무엇일지 끊임없이 고민합니다.


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지, 어떤 생각을 하는 지 혹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를 지라도
기업은 그것을 알아내야만 합니다.

우리는 우리의 사명처럼 유저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Needs를 찾아내고 고객에게는 훌륭한 제품으로, 기업에게는 훌륭한 정보로써의 가치를 찾아내는 일을 하겠습니다.

세상 사람들이 늘 보다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
그것이 우리의 사명이자 우리의 비전입니다.

" 대다수의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보여주기 전 까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. "
- Steve Jobs